오사카 지하철 여행
오사카 지하철 여행 쉽게 하기
오사카 시내에서 이용할 수 있는 지하철 노선은 모두 일곱개다. 남북 방향이나 동서 방향으로 뻗어 있으며 순환 노선인 JR간조센 내에서 서로 교차하고 있어 이용하기가 상당히 편리하다. 우메다, 신사이바시 ,혼마치,에비스, 오사카 비즈니스파크 등 오사카 시내의 중심 역들이 지하철 노선 상에 모두 모여 있으므로 오사카 시내를 여행하기에는 편리하다.
승차권 구매하기
. 승차권 자동판매기 위쪽에 도착할 역의 요금이 표시되어 있으므로 정확한 요금을 확인한다.
(2,000엔 이상의 고액권을 인식할 수 있는 기계는 별도로 있으므로 요금투입전에 미리 확인할것)
. 요금을 투입구에 넣고 목적지에 해당하는 요금 버튼을 누르면 승차권과 거스름돈이 나온다.
.탑승할 지하철을 확인한 후 개찰구를 통과하여 역 내로 들어간다. 이때 자동 개찰기에 넣은 탑승권이 반
환되니 잊지 말고 챙길것
. 탑승권은 도착한 역개찰구에서 다시 한 번 사용하는데 , 이때는 반환되지 않는다.
지하철 역 입구 찾기
일본의 지하철역 입구는 눈에 띄지 않는다. 지하철역을 찾을때에는 지나쳐 버리지 않도록 주변을 잘 살펴
야 한다.
일본의 지하철역에는 대부분 물품 보관함이 설치되어 있었다. 소형은 300엔 대형보관함은 400엔이 였
다. 나는 여행 마지막 날이라 오전에 호텔에서 체크아웃하고 오사카 비즈니스파크역에 여행가방을 보관
하고 오사카박물관이랑 오사카 성을 돌았다.
오사카 시내에 위치한 공원에서 칠월칠석 축제를 하고 있었다.
이마히에신사
한큐 가와라마치역에서 버스를 타고 히가시야마 시치조 정류장에서 하차하여 도보로 약 7분 올라갔다.
(버스는 뒤로 타서 앞으로 네린다. 요금은 네릴때 낸다)
입장료는 무료
기요미즈델라절
한큐 기와라마치역에서 버스를 타고 기요미즈미치 정류장에서 하차하여 도보로 약 15분 걸린다.
입장시간:6~ 16시(휴무없음)
입장료 : 성인 300엔 중학생:200엔 (야간특별배견은 400엔)
이 흐르는 물을 받아 마시면 행운이 온다는 전설이 있었다.
이번 지하철 여행에 가이드 역할을 한 울 공주 ^^ 일어가 능숙해서 나랑 단둘이 여행을 해도 길 물어보는 일 없이 즐거운 여행이 되었다.
일본 공원에는 오래된 고목나무가 많았다. 우리가 앉아 쉬는데 까마귀가 갈생각을 안해서 찍었다.
기온마쓰리 거리 (옛날 기생들 거리)